오시는 길



교회약도
대전광역시 유성구 은구비로 82(지족동 922)

T.042.861.5200
F.042.867.9191



대중교통안내
지하철 이용 안내

노은역 / 지족역 하차
도보이동 7분~10분 소요



주차안내

층별 주차 안내
- B1층 : 장애인, 교회관계자, 방문자 차량
- B2층 : 어르신 및 영/유아 탑승차량, 새식구(새식구팀에서 지정한 차량)
- B3층 : 일반성도 차량
※ 지하 1층과 지하 2층은 원활한 차량통행을 위해서 이중주차를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지하 3층도 차량 램프 주변은 이중주차를 할 수 없습니다.
지하 3층에 이중주차를 할 경우 예배 후 바로 이동주차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일 주차 안내
1. 주일예배를 드리러 교회 오실 때에는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고, 카풀을 권장합니다.
2. 새가족의 경우는 등록과 함께 새가족을 위해 마련된 1, 2층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3. 4주가 지나면 또 다른 새가족들을 위해 지하 3층의 주차장, 유성경찰서 주차장, 동아쇼핑센터(상지초등학교 뒷편, 신선마트 입주 건물) 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주일예배 시에는 주차장이 모든 차량에 오픈이 되지만 평일에는 등록된 차량에 한해 오픈됩니다. 그러므로 교회 등록시 등록카드에 본인의 차량 번호를 꼭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차량 교체 등으로 인한 차량번호 신규등록은 관리실(1층 로비)앞 메모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교회 직분자(마을장, 목자 등) 및 봉사(성가대, 식당 봉사 등)로 장기주차(2부~3부 연속주차)를 해야 하는 분들은 외부 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6. 주일 예배 시에는 층별 주차 안내 사항을 꼭 지켜주시고, 주차장에서는 주차위원들의 안내에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